2023년 1월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 분류된 한국보육진흥원에서 보육 관련 영세업체(중소, 사회적경제기업 등)의 홍보를 통한 판로 개척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의 설립목적은 효과적인 보육관련 사업 수행을 통한 보육의 질 향상과 체계적인 보육정책지원을 통한 영유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과 발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의 설립목적을 살펴보면 어떤 지원사업을 진행하는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겠죠?
2023년 보육관련 영세업체 홍보를 통한 판로지원 사업에 대한 중요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의 신청서를 살펴보겠습니다.
한국보육진흥원의 2023년 보육 관련 영세업체 홍보를 통한 판로지원 사업 신청서 내용을 보시면 상당히 간단합니다.
내용을 보면 보육관련 물품 및 서비스를 기업소개와 함께 한국보육진흥원 블로그 (https://blog.naver.com/kcpiorkr) 내에 카드뉴스 형태로 블로그 홍보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해당 지원사업은 한국보육진흥원의 공식 블로그에 탑재되는 것으로 민간시장뿐만 아니라 교육과 관련된 공공기관에서 많이 볼 것 같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1페이지 내로 잘 작성하셔서 전달하시고 이미지도 첨부 및 태그 키워드도 같이 전달드리면 기업 홍보가 잘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청이 비교적 간단하니 교육관련 물품을 판매하거나 직접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기업들이 홍보 목적으로 신청하면 좋겠습니다. 다만, 보육 관련 기업 중에서도 중소기업 확인서, 창업기업 확인서, 여성기업 확인서, 사회적기업 인증서 등의 확인서 및 인증서를 보유한 기업과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 https://www.smpp.go.kr/ 에서 벤처, 경영혁신, 기술혁신 지정 및 확인 대상기업에 한정 되는 되는 것 같으니 한국보육진흥원 담당부서에 꼭 확인해 보시고 신청해 보세요.
교육 관련 물품, 용역, 공사 취급 기업의 대표님들 홍보 많이 하셔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보시기 바랍니다..